바뀌었네요.
아까 5시에 공카에 들어 왔을 때는 기존 대문이였었는데, 2시간 지나서 바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청자켓을 입은 영웅 님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대문에는 HAPPY HERODAY 라고 적혀 있어서 기분이 더 UP됩니다. 😀 💕 💙
그럼 오늘도 다들 굿데이 되세요!
다음검색
바뀌었네요.
아까 5시에 공카에 들어 왔을 때는 기존 대문이였었는데, 2시간 지나서 바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청자켓을 입은 영웅 님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대문에는 HAPPY HERODAY 라고 적혀 있어서 기분이 더 UP됩니다. 😀 💕 💙
그럼 오늘도 다들 굿데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