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9월 고양콘서트

작성자봉선화(밀양)|작성시간26.06.10|조회수509 목록 댓글 5

티켓팅 날짜  한달전에 해주면 안될까요

스케줄이 미리 나와야 오프 신청을 할 수 있으니까요

부탁합니다

7월말아님  8월초쯤 될것같은  예상인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미니(대전) | 작성시간 26.06.10 그러실듯요^^
  • 작성자원이맘(부산) | 작성시간 26.06.10 아마 월드컵때문에 7월말쯤 티켓팅 할것같아요 건행
  • 작성자뻣뻣한 코스모스(경기) | 작성시간 26.06.10 보통 한달반전에 티켓팅 하는것 같아요
    그래야 티켓 배송도 8월중에 되어야하니까요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10 저도요
    ✈️ 티켓은 벌써 했어요
    날짜도 모르는데 그냥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당화(서울마포) | 작성시간 26.06.10 영시님들 모두 티켓팅 성공하길 바래요 🙏 고양에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