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날짜 한달전에 해주면 안될까요
스케줄이 미리 나와야 오프 신청을 할 수 있으니까요
부탁합니다
7월말아님 8월초쯤 될것같은 예상인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미니(대전) 작성시간 26.06.10 그러실듯요^^
-
작성자원이맘(부산) 작성시간 26.06.10 아마 월드컵때문에 7월말쯤 티켓팅 할것같아요 건행
-
작성자뻣뻣한 코스모스(경기) 작성시간 26.06.10 보통 한달반전에 티켓팅 하는것 같아요
그래야 티켓 배송도 8월중에 되어야하니까요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작성시간 26.06.10 저도요
✈️ 티켓은 벌써 했어요
날짜도 모르는데 그냥
-
작성자해당화(서울마포) 작성시간 26.06.10 영시님들 모두 티켓팅 성공하길 바래요 🙏 고양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