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작성자밝은별(당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184 목록 댓글 2

시골은 풀과의 전쟁중 입니다, 그래도 내가 키운 꽃들이 흐드러지게 봄부터 늦가을까지 감상할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각종 야채는 덤이죠,, 임영웅님 노래들으며 흥얼거리며 일하지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외숙이(영천) | 작성시간 26.06.10 꽃들사이로 왜풀만보이냐구요 ㅎㅎ
    맨손으로 풀뽑아서 손톱밑이 늘까만네유 건행하세요
  • 작성자밝은별(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장갑은 꼬옥 착용하고 작업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