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중독이래요.

작성자윤로사(부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773 목록 댓글 30

슬기로운 덕질생활 잘하고 있는 저 보고 "중독"이래요ㅠㅠ

곰곰히 생각해보니...🤔

하루에 공카는 문턱이 달도록 들락거리고 있고

보고픈 마음 달래기라도 하듯...최근 올라온 "산골총각영웅" 영상을 여러 수십번_보고 또 보고👀

집에 있는 날이면
거실 티비는 종일 영웅님 나오는 프로(넥플,유툽)로 무한재생 중이고

손에든 핸폰으론 여기저기 영웅님 소식을 찾아 헤매고 다니고...
(스밍은 말해모해..)울, 성당 신부님에겐 찐으로 미안한 일이지만 미사중에도 🍈잘 돌아가고 있는지(?) 수시로 체크하고 있는...🤣

이런 나를 보고
누가 중독이라해도
이젠, 어쩔수가 없어요.
한번 빠진 이상...못 나와

매일이 영웅님이 있어 충분히 행복하니
이것으로 족하답니당😅

세상살이로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이 영웅님 노래 듣고 위로받는 그날까지_
오늘도 열스밍
"순간을 영원처럼"

오구 예뽀...🩵

친구 아드님 발레공연에 초대받아 공연전 포토존 앞에서 인증샷도 남기고...📸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앵두(용인)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중독자에요 ㅎ ㅎ 우리가수는 우리가 지켜야하기에 손이가지만 행복한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사진보니 우아한 자매님이시네요 저도
    성당에 공폰까지 들고가서 멈춤체크하니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좋은 아침입니다
    와~~넘 좋아요🤭앵두님과 공통점을 확인할수 있어서...ㅎ
    오늘도 어딜가나 영웅님과 호흡하는 행복하루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11 저도요
    울 손녀왈 할머니는 임영웅 mega fan
    영웅님 응원하고 사랑하는 힘으로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하루를 보내고있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멀리서 예쁜 댓글 남겨주신 스텔라님~~🩵
    반가워요👋
    느끼는 감정이 하나같이 똑같은 우린 영웅시대👩‍❤️‍💋‍👩 오늘하루도 영웅님으로 인해 다 같이 행복 하기로해요(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