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작성자티백(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18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웅님생일에라이브한다니기다려지네요영시님오늘도건행하세요영웅님감사하고사랑합니다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1 네 많이많이 기다려집니다 요즘 좋은소식을 접하니 행복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아녜스 (서울) | 작성시간 26.06.11 임영웅 사랑해요 작성자시루맘(인천) | 작성시간 26.06.11 많이 기다려집니다 건행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1 네 맞아요 기대되고 재미있을겄 같아요 건행~~~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