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침이 밝아 오는건...

작성자오토님(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233 목록 댓글 12

아침이 밝아오는 건 이런 거래요,

하루하루 아침이 밝아 오는건,
새로운 기회와 기쁨을 누리라는 뜻이며,

하루하루 저녁이 어두워지는 건,
실패와 아쉬움을 묻으라는 뜻이라 합니다.

얼굴을 펴면,
인상이 좋아지고,
허리를 펴면,
일상이 좋아지고,
마음을 펴면,
인생이 좋아집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무엇을 펴고 있으신가요?
뭐든지 펴면,
좋아질 듯 합니다.

얼굴도.
허리도.
마음도.
쭉쭉 펴봅시다 !

지치고 힘들어,
잔뜩 꾸겨진 마음,
행복이라는 다리미로
여러분의 인생을 좍~펴보세요!

어제는 지나갔기 때문에 좋고,
내일은 기다릴수 있어 좋고,
오늘은 무엇이든 할수 있어 좋다!

오늘 하루도 건강 잘 챙기시고,
사랑, 기쁨, 행복, 웃음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안나(울산)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1 오토닝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글 델
  • 답댓글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1 글데로

    항상 펴는 연습
    하면서 살겠습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기나(강화도)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