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샤라라랄라~~~~ 랄라라~~

작성자털뭉치사남매(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591 목록 댓글 17

출근길
검정색 원피스를 입고
샤뿐샤뿐 걸어가고 있는데

" 저기요~ 저기요~ "

뒤를 돌아보니..

" 옷을 뒤집어 입은거 같아요! 라벨이 보여요~ "

헉.. 😱

" 감사합니다~" 하고

집으로 다시가?
그냥 출근해?


머리속이 뱅글뱅글

집으로 갔다 오기에 시간이 안될듯 하여
일부러 사람들 적게 다니는
공원 숲길로 들어가
요리조리 라벨 가려가며
전철역 화장실로 직행..

아... 나 왜이러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아별사(김해) | 작성시간 26.06.11 털뭉치님 왜 그랍십니까? 얼마나 급하게 나오셨는지 ㅎㅎㅎ 아침에 웃음을 주시네요.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푸른 (부산) | 작성시간 26.06.11 웃어도 돼죠?
    ㅋㅋㅋ 어쩌나
    저도 그럴때가 있어서 절
    보는거 같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슈슈(부산)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잼나요
    웃음주셔서 감사해요
    맛쩜 하세용
  • 작성자삼남매(대구) | 작성시간 26.06.11 ㅎㅎ디자인이 글타고 우겨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