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검정색 원피스를 입고
샤뿐샤뿐 걸어가고 있는데
" 저기요~ 저기요~ "
뒤를 돌아보니..
" 옷을 뒤집어 입은거 같아요! 라벨이 보여요~ "
헉.. 😱
" 감사합니다~" 하고
집으로 다시가?
그냥 출근해?
머리속이 뱅글뱅글
집으로 갔다 오기에 시간이 안될듯 하여
일부러 사람들 적게 다니는
공원 숲길로 들어가
요리조리 라벨 가려가며
전철역 화장실로 직행..
아... 나 왜이러니..😭
다음검색
출근길
검정색 원피스를 입고
샤뿐샤뿐 걸어가고 있는데
" 저기요~ 저기요~ "
뒤를 돌아보니..
" 옷을 뒤집어 입은거 같아요! 라벨이 보여요~ "
헉.. 😱
" 감사합니다~" 하고
집으로 다시가?
그냥 출근해?
머리속이 뱅글뱅글
집으로 갔다 오기에 시간이 안될듯 하여
일부러 사람들 적게 다니는
공원 숲길로 들어가
요리조리 라벨 가려가며
전철역 화장실로 직행..
아... 나 왜이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