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하러갑니다,
백내장은 별거아니라고
하는데
은근히 겁이나고
떨리네요,
덕질을 하려니
눈을 혹사 시켰나!
눈에 미안하네요,
며칠동안은
주춤하고 쉬어가야
할것같아요,
다녀 올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이맘맘(서울) 작성시간 26.06.11 잘 되실거예요
빠른 회복 하세요🩵🩵 -
작성자빵인 (대구) 작성시간 26.06.11 수술 잘 받으시고 빠른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딱따구리(성남) 작성시간 26.06.11 수술 넘겁내지마세요
누구나 나이들면 한담니다 언능 완캐하셔서 늘건행하세요 -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11 나만의세계님
에구 병원이라면 젤 가기 싫은곳이죠 이제는 다 손보고 살아야 하니 참 😂
세월이 야속합니다
치료 잘 받으시고 회복 빨리. 하시길요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
작성자늘푸른 (부산) 작성시간 26.06.11 백내장 수술 잘 받으세요
저도 수술해야 하는데
차일피일 미루고 있어요 ㅎ
겁이 나서가 아니고 왜인지
미루게 되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