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백내장

작성자나만의세계(서울은평)|작성시간26.06.11|조회수600 목록 댓글 22

수술하러갑니다,
백내장은 별거아니라고
하는데
은근히 겁이나고
떨리네요,
덕질을 하려니
눈을 혹사 시켰나!
눈에 미안하네요,
며칠동안은
주춤하고 쉬어가야
할것같아요,
다녀 올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이맘맘(서울) | 작성시간 26.06.11 잘 되실거예요
    빠른 회복 하세요🩵🩵
  • 작성자빵인 (대구) | 작성시간 26.06.11 수술 잘 받으시고 빠른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딱따구리(성남) | 작성시간 26.06.11 수술 넘겁내지마세요
    누구나 나이들면 한담니다 언능 완캐하셔서 늘건행하세요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11 나만의세계님
    에구 병원이라면 젤 가기 싫은곳이죠 이제는 다 손보고 살아야 하니 참 😂
    세월이 야속합니다
    치료 잘 받으시고 회복 빨리. 하시길요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푸른 (부산) | 작성시간 26.06.11 백내장 수술 잘 받으세요
    저도 수술해야 하는데
    차일피일 미루고 있어요 ㅎ
    겁이 나서가 아니고 왜인지
    미루게 되네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