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척돔~

작성자쓰리민맘(동해)|작성시간26.06.11|조회수657 목록 댓글 9

영웅님콘 보고 신랑이 고척돔을 야구가 아닌 콘서트를 보러왔다며 나중에 야구도 보고 싶다고 했는데 딸이 드뎌 신랑소원을 들어주네요
주말 고척돔으로 야구보러 갑니다
울 신랑은 벌써 기대하네요~~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안느남(경기) | 작성시간 26.06.11 고양콘에서 꼭 만나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바우(인천)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야구티켓구하기도 힘든데 착한 따님이네요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쓰리민맘(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딸들 덕분에 영웅님 콘 보지요~~
    고양도 기대하고 있어요^^
  • 작성자정윤 (서울)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딸이없어요
    그래도 며느리가
    딸처럼 살갑게
    잘 합니다~
    고양도 희망이지요 ㄱㄱ
  • 답댓글 작성자쓰리민맘(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 아는분도 며느리가 예매담당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어쨓든 자녀들 덕인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