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교 텃밭에는 많은 채소들이
자라고 있어요
상추 대파 방울토마토 가지 오이 콩 고추
그중에 지금 수확되는건 상추랑 대파
집에 대파는 아직 있고 상추가 떨어져서
솎아 왔어요
여름내내 상추는 안사도 될듯요 ㅎㅎ
오늘도 아침부터 무덥네요
모두모두 웅이탱 화이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뭐해 먹을까 🤔 이러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삼남매(대구) 작성시간 26.06.11 세찌맘님
상추맛있겠어요
잠간볼일있어. 서문시장들러
간장맛
고추장맛으로 꼬기 먹고 컴백중이네요
맛.점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맛있는거 드셨네요
상추로 점심때 뭔가 만들어 보려구요 ㅎㅎ -
작성자포토메리온(부산) 작성시간 26.06.11 매번 세찌맘님글 기대하고 기다리고있어요 소소한 재미가 너무커요 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가족분들 모두 건행하시기를 기원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