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침에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1|조회수598 목록 댓글 28

저희 학교 텃밭에는 많은 채소들이
자라고 있어요
상추 대파 방울토마토 가지 오이 콩 고추
그중에 지금 수확되는건 상추랑 대파
집에 대파는 아직 있고 상추가 떨어져서
솎아 왔어요

여름내내 상추는 안사도 될듯요 ㅎㅎ


오늘도 아침부터 무덥네요
모두모두 웅이탱 화이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뭐해 먹을까 🤔 이러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삼남매(대구) | 작성시간 26.06.11 세찌맘님
    상추맛있겠어요
    잠간볼일있어. 서문시장들러
    간장맛
    고추장맛으로 꼬기 먹고 컴백중이네요
    맛.점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맛있는거 드셨네요
    상추로 점심때 뭔가 만들어 보려구요 ㅎㅎ
  • 작성자포토메리온(부산) | 작성시간 26.06.11 매번 세찌맘님글 기대하고 기다리고있어요 소소한 재미가 너무커요 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가족분들 모두 건행하시기를 기원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건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