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보고싶어웅💙

작성자깡찌이(창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337 목록 댓글 4

매일 항상 생각하지만...

6월만 기다렸어요....헤헿

담주 부턴 축제로다....

에너지충전완료하고 조신하게 기다렸어요

캬캭ㄱ오ㅗ오

노래감성하며..커피향에 취하고..

목소리에 미치고....이렇게..밤을 지새며. ㅋㅋㅋㅋ

어쨌든 이뿐 방향제 만들어서 선물도 주고..

머리도 비우고 좋았어요..

담주...퇴근시간맞춰서... 모두..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한임바라기(창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련화(청주)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얀민들레(인천) | 작성시간 26.06.11 항상 보고픈 영웅님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