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크게 한번 웃어봐요 🤣😂

작성자화연엄마(시흥)|작성시간26.06.11|조회수713 목록 댓글 13

세상에서 어려운 일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가 내 생각을
남의 머리에 넣는 일이고,
두번째가 남의 돈을
내 주머니에 넣는 일이고,

첫번째를 하는사람 ~선생님
두번째를 하는사람 ~사기꾼

둘을 한방에 하는사람 ~마누라

선생님에게 대드는 건 배우기 싫음
사기꾼에게 대드는 건 돈 벌기싫음
마누라에게 대드는 건 살기 싫음.

영시님들 ~ 웃으면 복 들어오고 젊어집니다. 우리 스밍하면서 열심히 살아요.
오늘이라는 선물도 가슴 벅찬데 내일이라는 🎁 선물이 무료배송 중이랍니다. 영웅님 뵐 날이 점점더 빨리 다가오고 있습니다.
6월 16일 저녁 6시16분 라방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영시님들 다함께 본방사수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민들레(인천) | 작성시간 26.06.11 공감되고 덕분에 한바탕 웃었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별하늘 (대구)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파이어 (서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진 주(대구) | 작성시간 26.06.11 덕분에 웃어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