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이 화창해서 엄마보러 가는데
기차를 타고가요~
운전을 하고가니 넘 피곤해서 위험하더라구요
무리하지 않고 편하게 가니 넘 좋아요~
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작성시간 26.06.11 기차타고 엄마보러가는맘이 행복해 보이는거 같네요
맛난거 많이 사드리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천혜향(천안) 작성시간 26.06.11 엄마랑 좋은시간 보네세요
사진도 찍으시고요
저는 요즘 엄마 만나면 추억 남기려고 사진을 찍어요
맛점 하세요
-
작성자설설 매 (대구) 작성시간 26.06.11 행복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호박꽃(인천) 작성시간 26.06.11 보련화 님잘다녀오세요. 멋진. 별빛왕자. 임영웅 님 들으시면서 어머님댁 잘다녀오세요 좋아요.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