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차타요

작성자보련화(청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660 목록 댓글 26

오늘은 날이 화창해서 엄마보러 가는데
기차를 타고가요~
운전을 하고가니 넘 피곤해서 위험하더라구요
무리하지 않고 편하게 가니 넘 좋아요~
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 작성시간 26.06.11 기차타고 엄마보러가는맘이 행복해 보이는거 같네요
    맛난거 많이 사드리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천혜향(천안) | 작성시간 26.06.11 엄마랑 좋은시간 보네세요
    사진도 찍으시고요
    저는 요즘 엄마 만나면 추억 남기려고 사진을 찍어요
    맛점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설설 매 (대구) | 작성시간 26.06.11 행복한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늘토끼(인천 불로동) | 작성시간 26.06.11 보련화님
    어머니랑 즐거운 하루 보내고 오세요
    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11 보련화 님잘다녀오세요. 멋진. 별빛왕자. 임영웅 님 들으시면서 어머님댁 잘다녀오세요 좋아요. 건행.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