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세요
열무 비빔밥 입니다
혼자 먹기 아깝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모도님
네 ㅎㅎ
기녀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쫌배(서울) 작성시간 26.06.11 콩국 만들어서 콩국수 해먹었어요
설탕 잔뜩 넣어서 달달하게~~
(저희 고향에서는 콩국수에는 설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쫌배님
네. 집에서 해먹는게
찐으로 맛있어요
이웃집 에서 콩국수를 해서 얻어먹은 적 있는데요
확실이 맛있어요
그후. 후로는 못 사먹었어요
맛이 너무 차이가 나데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해인님
네. ㅎㅎ
열무 비빔밥 오랜만에
먹어 보는데요
먹을만 하던걸요
아주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