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점심 들

작성자머드(보령)|작성시간26.06.11|조회수693 목록 댓글 66

드세요
열무 비빔밥 입니다
혼자 먹기 아깝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모도님
    네 ㅎㅎ
    기녀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쫌배(서울) | 작성시간 26.06.11 콩국 만들어서 콩국수 해먹었어요
    설탕 잔뜩 넣어서 달달하게~~
    (저희 고향에서는 콩국수에는 설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쫌배님
    네. 집에서 해먹는게
    찐으로 맛있어요
    이웃집 에서 콩국수를 해서 얻어먹은 적 있는데요
    확실이 맛있어요
    그후. 후로는 못 사먹었어요
    맛이 너무 차이가 나데요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1 머드님..
    한번씩 올려주시는 음식
    혀 끝을 자극해서
    더불어 잘 먹는답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맛있게 드셨는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해인님
    네. ㅎㅎ
    열무 비빔밥 오랜만에
    먹어 보는데요
    먹을만 하던걸요
    아주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