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준비 완료요 (치지직~~)

작성자튤립지니(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679 목록 댓글 16

행복 가득한 6월이네요

내일 영웅님이랑 함께 축구 보려고 휴가 내고, Play Store에서 치지직 앱도 깔았어요 😊
설치 안 해도 볼 수 있는 거 같은데 그래도 이왕이면 치지직 앱 설치가 증가했다는 말도 듣고 싶고 고화질로 보고 싶어서요 ㅎㅎ

축구 관람이 주목적이라 영웅님 모습이나 목소리는 얼마나 나올지 잘 모르겠지만 함께 시청한다는 것만으로도 설레이고 행복해요. 골이 터져서 함께 환호하면 더 좋겠구요 ⚽️
축구라는 건전한 매개체를 통해 영웅님과 우리가 함께 공유할 기회를 한 번이라도 더 만들어주려 애쓰는 영웅님께 고마움도 전하고 싶어요 🩵

그리고 다음 주 화요일에 영웅님 생일 파티를 하고, 또 그 다음 주 화요일은 산골총각으로 영웅님을 만나고, 이제 좋은 소식들이 계속 이어질 것만 같아 하루하루 넘 행복하네요. 다른 영웅시대 분들도 그러시겠죠? 우리의 이 행복이 영웅님께도 전해지길 바래요 💕


🟢치지직 채널( 팔로우) 및 응원댓글
https://m.chzzk.naver.com/05cccd1f7a60c23fb4313cac52342e07

(이미지: 맑은날에님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튤립지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유튜브에서는 리턴즈와 함께 보는 축구는 아닐거같아요 저 위 링크에 있는 리턴즈 스튜디오 네이버 치지직에서나 치지직 앱에서 보셔야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1 치지직(네이버) 앱 깔고 리턴즈스튜디오 팔로잉하고 내일 라방처럼 같이보는 개념인거 같아요
  •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1 아이구~치지직 독려 자꾸 좀 올려주세요. 라방하고 같은 개념인데 다들 모르시는듯요.자주 좀 올려주세요.주변에 독려 많이 할께요 감사합니다
    제목도 치지직 넣어주심 넘감사요(주문이 많아서 죄송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튤립지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항상건행행님 감사해요 🩵
  • 답댓글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1 튤립지니(서울) 저도 치지직 글써서 올릴께요 같이 독려해서 즐겁게 시청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