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 ~차단들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접시꽃( 철원 )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이쁜공주(인천)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우리님(부산)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과 선풍기에 의존하며 있어요 근데 이상한게 누워계시는 어르신들은 덥지않아서 병원에서는 선풍기도 못틀고 땀만 줄줄인데도 견디는데 집에오면 더위를 못이기고있어요
-
작성자내하나의사랑(강원) 작성시간 26.06.11 여기는좀전에비가잠깐왔다가그쳤어요
밖에안나가봐서모르는데 그리덥지는않네요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