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씨가~너무더워요

작성자쫑여사 (여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234 목록 댓글 5

햇빛 ~차단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접시꽃( 철원 )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쁜공주(인천)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나건내챙 하시길 바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리님(부산) |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과 선풍기에 의존하며 있어요 근데 이상한게 누워계시는 어르신들은 덥지않아서 병원에서는 선풍기도 못틀고 땀만 줄줄인데도 견디는데 집에오면 더위를 못이기고있어요
  • 작성자내하나의사랑(강원) | 작성시간 26.06.11 여기는좀전에비가잠깐왔다가그쳤어요
    밖에안나가봐서모르는데 그리덥지는않네요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