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별나사

작성자늘봄이(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261 목록 댓글 6

노래교실에서 시작전 부터 별 나사 가 노래가 악보와 함께 나오고 다함께 열창하고 그리고 노래교실 선생님께서 우리 영웅님 신곡인데 너무 좋다고 돌아보지 마세요 이곡을 박자와 리듬을 아주 쉅게 가르쳐주시고 또 81세 되시는 영시님이 별 나 사 을 너무나 잘부르세요 오늘은 감동 받고 행복한 순간이어 답니다
영웅시대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1 노래교실에서 같이 부를 영웅님 노래가 자꾸 늘어나서 좋으시죠^^
    별나사 부르신 영시님 넘 멋지셨겠네요🤗
  • 작성자별빛나사(광주) | 작성시간 26.06.11 행복 가득한 시간이셨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까망이(경기)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꽃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