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젯밤에도 사부작 사부작🍅🥒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1|조회수1,016 목록 댓글 31

며칠전 방울토마토로 만드는 요리를
검색하다가 마리네이드를 알게 됐어요
그냥 먹어도 되고 파스타에 넣어도
빵에 올려 먹어도 좋대요
첨에는 반썰어 만들어서 그냥 먹었어요

이번엔 반썰기랑 데쳐서 껍질 벗긴거랑
섞어 만들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 오이로 만드는 차지키소스

빵에도 발라 먹고 또띠아,닭구이,감자, 샐러드에도 어울린다네요
이러다 빵순이 될듯요 ㅎㅎ
그래서 만든것이~

또띠아롤🌯
=상추+파프리카+차지키소스+크래미맛살

마리네이드 곁들여서 맛있게 먹겠습니다
모두 모두 맛점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1 세찌맘님
    오늘 올려주신
    방울 토마토랑
    또띠아 닭구이
    감자 샐러드 잘어울리는 것같아요
    너무 잘만드세요
    오늘도 따라쟁이
    합니다
    재로가 한두가지는 퇴근할때 사가지고
    가서 똑같게는 못해도 비스무리
    하게는 할것같아요
    너무 맛나게 보여서
    오늘도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오늘 오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AI한테 물어 보면 다 가르쳐줘요 ㅎㅎ 참고 하세요~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1 세찌맘님..
    이 시대 최고의 건강식 입니다
    어쩜그리 대단하실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레시피가 잘 나와
    있어서 따라하기 좋아요 ㅎㅎ 건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