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방울토마토로 만드는 요리를
검색하다가 마리네이드를 알게 됐어요
그냥 먹어도 되고 파스타에 넣어도
빵에 올려 먹어도 좋대요
첨에는 반썰어 만들어서 그냥 먹었어요
이번엔 반썰기랑 데쳐서 껍질 벗긴거랑
섞어 만들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 오이로 만드는 차지키소스
빵에도 발라 먹고 또띠아,닭구이,감자, 샐러드에도 어울린다네요
이러다 빵순이 될듯요 ㅎㅎ
그래서 만든것이~
또띠아롤🌯
=상추+파프리카+차지키소스+크래미맛살
마리네이드 곁들여서 맛있게 먹겠습니다
모두 모두 맛점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1 세찌맘님
오늘 올려주신
방울 토마토랑
또띠아 닭구이
감자 샐러드 잘어울리는 것같아요
너무 잘만드세요
오늘도 따라쟁이
합니다
재로가 한두가지는 퇴근할때 사가지고
가서 똑같게는 못해도 비스무리
하게는 할것같아요
너무 맛나게 보여서
오늘도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오늘 오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AI한테 물어 보면 다 가르쳐줘요 ㅎㅎ 참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레시피가 잘 나와
있어서 따라하기 좋아요 ㅎㅎ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