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이랑 우리 시월군
사진입니다
이뻐요
든든한 지원군 ㅎㅎ
시워리는 더운것 같아요
혀 가 빠 져 요 ㅠㅠ
저희집 강아지도 그래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애기 ㅎㅎ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어릴때 고향남원에서 살때 강아지들 이더울때 혀를내놓있어요 영웅님 시월이 보고싶어요 영시님들 날씨가 많이덥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잘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옛날사람 이시군요 ㅎㅎㅎ
고양은 더울듯 하네요
부산은 시원해요
바람이 시원하게 부네요 -
작성자소민로사랑(경기고양) 작성시간 26.06.11 저도 프로필 사진 바꿨습니다~~ㄱ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1 잘하셨어요
영웅님 시윌이
귀엽고 멋진모습 보면서 즐건되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