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프로필사진 바꿨어요

작성자영미짱(부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752 목록 댓글 18

영웅님이랑 우리 시월군

사진입니다
이뻐요
든든한 지원군 ㅎㅎ

시워리는 더운것 같아요
혀 가 빠 져 요 ㅠㅠ

저희집 강아지도 그래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애기 ㅎㅎ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어릴때 고향남원에서 살때 강아지들 이더울때 혀를내놓있어요 영웅님 시월이 보고싶어요 영시님들 날씨가 많이덥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잘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옛날사람 이시군요 ㅎㅎㅎ
    고양은 더울듯 하네요
    부산은 시원해요
    바람이 시원하게 부네요
  • 작성자소민로사랑(경기고양) | 작성시간 26.06.11 저도 프로필 사진 바꿨습니다~~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1 잘하셨어요
    영웅님 시윌이
    귀엽고 멋진모습 보면서 즐건되세요 ㅎㅎ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