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름 3병을 선물 받았다 ㅋ 우~와~
예전부터 들기름, 참기름 선물 받으면
괜히 귀한 거 받는 거 같아 기분이 가 좋다 ㅎ
외숙모 사둔이 중국 여행 가셔서 손 크게 깨 한말을
선물로 가져오셨단다.
근처 참기름 짜는데 가서 몽땅 기름 짜서
제게 2병을 주셨다.
깨가 중국산이니 중국제 참기름이겠지 ㅋ
한 병은 완죤 오리지널 한국산!
지인이 집에서 깨농사를 지어 방금 짠 거라고 1병을
갖고 오셨다.
이것저것에 풍부하게 쓰고 있다.
참기름 고소한 냄새가 진하다^^
내 인생도 고소하면 좋겠당 ㅎ
스카프나 액세서리, 옷 받는 거보다
먹는 거 받는 게 훨씬 좋다.
외출을 안 하니 입는 거 치장하는 게 이용가치가
덜하고 남는 거보다 써서 없어지는 게 좋다.
미니멀 라이프라 ㅋㅋ
파마 말고 집에 와서 멍뭉이들과 한 시간 놀다
미장원에 갈 거다 ㅎ
시원한 바람이 솔솔 들어와 잠이 올 거 같아 글 쓰고
있다. 잠들면 같다가 꼽쓸 하게 파마하는데
난리도 아니리라 ㅋㅋㅋ
어서 가서 파마 만 거 풀어야지ㅎ
스밍 한번 챙겨 보세요.
오늘도 스밍으로 영웅님 사랑 표현해요!
꼭 1인 1 스밍하시고요^^
저 파마 풀러 가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누나(경산시) 작성시간 26.06.11 불사조크로이님 축하 드립니다~참기름 선물 받으시고 헤어 단장하시고 신나는 오늘 되시겠어요~크로이님 삶의 발자취를 느끼게되네요~고소한 참기름으로 맛나는 음식드시고 함께 건강한 모습으로 영웅님 스밍으로 응원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호호호 🤗
매일 글을 쓰니 일상이 보이죠 ㅋㅋ
오늘 아침엔 돼지고기 듬뿍 넣어 김치
찌개도 끓였습니다 ㅎ
함께 건행해요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답댓글 작성자예쁜누나(경산시) 작성시간 26.06.11 불사조크로이(서울) 잘 하셨네요~돼지고기넣은 김치찌게 최고의 궁합이죠~ 영웅님과 영웅시대처럼ㅎ~완성된 헤어스타일 궁금하네요~건행하시길 빕니다~♡
-
작성자골프(창원) 작성시간 26.06.11 크로이님,,크로이 참좋아보이네요
루비는 앉아있는 모습도 의젓하고
예쁘네요 이뻐요~
잘보았습니다
맛저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크로이가 많이 좋아져서 루비랑
잘 지내고 있어요 ㅎ
그저 감사할뿐입니다~♡
골프님도 맛저하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