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면서부터
영웅님노래가
계속나오길레
직원분한테
누가틀어주냐고
사물실에서요
외묻냐고
기분이좋아서
음료수
사줄려고요
임영웅노래라고
했더니
깜짝놀래면서
그러냐고
사무실이어디냐고했더니
회사에서
틀어준다고
ㅎㅎ
그래서1시간동안
이것저것맗이도사가지고
오는데
나오기가싫었어요
계속영웅님노래만
나왔여요
다음검색
들어가면서부터
영웅님노래가
계속나오길레
직원분한테
누가틀어주냐고
사물실에서요
외묻냐고
기분이좋아서
음료수
사줄려고요
임영웅노래라고
했더니
깜짝놀래면서
그러냐고
사무실이어디냐고했더니
회사에서
틀어준다고
ㅎㅎ
그래서1시간동안
이것저것맗이도사가지고
오는데
나오기가싫었어요
계속영웅님노래만
나왔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