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랫만에 집중의 박수 👏👏👏👏( 치지직 관련)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작성시간26.06.11|조회수491 목록 댓글 14

내일은 우리대장이 치지직어플에서 리턴즈 스튜디오에서 다같이 보자고 축구 초대한 자리입니다. (라방과 비슷한 개념인듯요)
1) 플레이 스토어에서 치지직 어플을 다운
( 동의나오면 꾸욱.확인도 꾸욱)
(유료 아닙니다-어플 사진 밑참조)
2) 치지직 앱을 누른다
(로그인하라고 나오면 *네이버 아이디 찾으셔서 로그인 하세요-네이버 아이디임)
3) 앱을 열면 상단에 돋보기에서 리턴즈 스튜디오 검색후 리턴즈스튜디오 옆에 **녹색으로 표시된 팔로우**을 누르면 끝
4) 그다음 내일 11시부터 즐겁게 리턴즈(구단주이자 선수 10번 임영웅 우리대장과 함께 즐겁게 본다)
⛔️ 치지직통해서 처음 접하는 일이라 미숙해도 공지가 급해서 올리니양해바라고 참고사항등 댓글로 마구 질문도 올리시고 아시는분 같이 소통해요
끝에까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타 커뮤시선들이 임영웅 출격에 비교하며 관심이 쏟아지니 우리가 몰려가서 같이 즐겨야겠죠? ⛔️
그시간에 안되신분들은 핸드폰 접속해서 켜놓으시는 센스는 다 아시죠?ㅋ
아래 끝까지 한번 보세요~⬇️⬇️⬇️⬇️
내일까지 몇번 반복해서 올릴예정임당
참조-타커뮤 반응들



(참고사항)-치지직 앱

(참고사항-완료된 사진)

우리대장 초대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넹~주변 영시분들에게도 전달하게 널리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록이파리(서울) | 작성시간 26.06.11 초대장 아래 버프라는것도 누르는건가요 누르면 숫자가몰라가긴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건 제가 잘모르겠네요 댓글보시다가 아시는분 댓좀주세용^^
  • 작성자자판기 (경북) | 작성시간 26.06.11 이렇게 한게 맞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굿굿~^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