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과 시월이 는

작성자파도리수선화(인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451 목록 댓글 6

전생에 여동생이엇나봐요
어쩜 그리도 말을잘듣고
똑톡하구 얌전한지 😁😁
형아가 시월이자리 여기앉어
하니까.
바로 얌전히 앉어있는모습 보구
빵터짐 요. ㅋ ㅋ ㅋㅋㅋ
🥰🥰🥰 어쩜이리도 조신하게
앉어있니 시월아 예쁘 예쁘 넘 사랑스러운
우리 시월이 사랑해 🩵😁
형아랑. 오래오래 건행하거라
형아 말잘듣고
누가 힘들계하면
앙 소리네어 혼네주고 ㅎ
그래도 형아 한테 힘들계하면
앙 물어버려. ㅋㅋㅋ
우리 예쁜 시월아가야
형아랑 행복만 가득하거라.

섬총각 예고편 2탄 유듑에서 방금봤어요. 넘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어여가서보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도리수선화(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쵸 넘 귀여워 안어주고픈 충동
    ㅋㅋㅋ.
    넙죽님 오늘도 건행하시길요. 🩵🍀🌸
  • 작성자아너스(부산) | 작성시간 26.06.11 의자에 조신하게 앉는게 넘 귀여워서 몇번이나 돌려봤네요 ㅎ 시월이 넘 점잖해 귀엽구 ~~♡♡
  • 답댓글 작성자파도리수선화(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쵸. ㅎ ㅎ 넘 예쁘죠
    넘 귀여워서. 보고또보구 있어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1 울 시월이 넘 귀여워서 어쩌면 좋아요 사랑스러워요 착해보여서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리수선화(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영웅님 이 시월이 만나 행복 해하니 같이행복해지는 기분입니다.
    강서꽃 님 늘 건행하시길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