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치지직 드뎌 깔았어요**

작성자분홍 (경기 행신)|작성시간26.06.11|조회수1,035 목록 댓글 28

네이버가 얼마전부터 로그인이 안되어
답답했는데요
오늘 제시도끝에 치지직깔고 리턴즈스튜디오 연결
내일 영웅님과함께 월드컵 축구 볼수있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ㅎ
제자신이 차암 뿌듯하고 대견해요 ㅋㅎ

산골총각 티저 영웅님과 시월이
넘넘 사랑스럽습니다
바라보는것 많으로도 힐링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홍 (경기 행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그대나(서울) | 작성시간 26.06.11 울대장님. 본방송. 손꼽아기다리고. 있어요. 글구사진. 감사해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분홍 (경기 행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울 영시님들이라면 한맘 한뜻이죵**
    빨리 그날이왔음 좋겠어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몬드나무(광양)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낼 켜둘려고요 흐흐흐흐흐
  • 답댓글 작성자분홍 (경기 행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리턴즈 구독은 진작했고 좋아요만 누르니까되네요
    낼함께 즐 시청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