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님 작성자네잎클로버(강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14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내가 태여난 달 웅님 과 같은 달이여서 감개무량 하네여~~같은 하늘아래 있는것 만으로도고마울 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롯데(부산) | 작성시간 26.06.11 난 생일이같아요 ㅎ 작성자채송화 (마산)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예쁜희야(부산) | 작성시간 26.06.11 생일 같으신분축하해요 작성자홍사랑(천안)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이달에. 생일 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