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님

작성자네잎클로버(강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141 목록 댓글 5

6월 내가 태여난 달 웅님 과 같은 달이여서 감개무량 하네여~~
같은 하늘아래 있는것 만으로도
고마울 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롯데(부산) | 작성시간 26.06.11 난 생일이같아요 ㅎ
  • 작성자채송화 (마산)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쁜희야(부산) | 작성시간 26.06.11 생일 같으신분
    축하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홍사랑(천안)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이달에. 생일 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