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갈비영(서울) 작성시간 26.06.11 제일 부럽습니다 울영웅님 시월이 빨리보고싶어요
-
작성자저마쌤(서울) 작성시간 26.06.11 짧은 영상만 보아도 귀에 입이 걸릴 정도로 좋고 힐링 그자체인데 본방송 보면 흐르는 시간이 너무 아까울 것 같아요^^ 4월에 스위스 가족여행 가면서 섬총각 3편까지 대한항공 기내서비스로 봤는데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아쉬운건 4.5편이 없었다는거~~ 이번에는 시월이랑 영웅님만 온전히 같이 있는 시간이 있어서 더 입이 귀에 걸리듯 하네요~^^
-
작성자감자사랑(서울) 작성시간 26.06.11 시월이 형아랑 즐겁게 보내세요 ~~❤️
-
작성자유리(대구북구) 작성시간 26.06.11 아유 ~시월이 너좋아하네 산골 총각
임영웅 임시월 빨리고십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