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횽아랑 시월이랑 부럽다~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919 목록 댓글 14




시월이랑 웅이 횽아랑 행복하게
지내다 왔겠쥬





https://youtu.be/CPy9hiWiNSA?si=bvJQnEURoqyq8RZ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11 제일 부럽습니다 울영웅님 시월이 빨리보고싶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저마쌤(서울) | 작성시간 26.06.11 짧은 영상만 보아도 귀에 입이 걸릴 정도로 좋고 힐링 그자체인데 본방송 보면 흐르는 시간이 너무 아까울 것 같아요^^ 4월에 스위스 가족여행 가면서 섬총각 3편까지 대한항공 기내서비스로 봤는데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아쉬운건 4.5편이 없었다는거~~ 이번에는 시월이랑 영웅님만 온전히 같이 있는 시간이 있어서 더 입이 귀에 걸리듯 하네요~^^
  • 작성자감자사랑(서울) | 작성시간 26.06.11 시월이 형아랑 즐겁게 보내세요 ~~❤️
  • 작성자유리(대구북구) | 작성시간 26.06.11 아유 ~시월이 너좋아하네 산골 총각
    임영웅 임시월 빨리고십어용~^^♡
  • 작성자분홍 (경기 행신) | 작성시간 26.06.11 임영웅 임시월 존제 자체가
    힐링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