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신통방통 시월이

작성자봄꽃여인(울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994 목록 댓글 6

저도 강아지 2마리 키우고 있지만 시월이는 개가 아니고 사람같아요ㆍ
오늘 영상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좀 봐요 ㅎ
저러니 울가수님이 폭빠질수밖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나(서울) | 작성시간 26.06.11 저도. 13년. 보스턴테리 한마리. 키우고. 있는데. 넘 귀여워요. 건행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승짱(성남)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말 잘 듣는 애기 같아요.
    저런 강아지도 있나싶어요 ㅎ
    형아가 젠틀하니 강쥐 동생도 젠틀한건지 ~~
    시워리 보는 맛이 아주 좋을듯 해요
  • 작성자내사랑(양산) | 작성시간 26.06.11 시월이 너무귀여워요~^^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 작성시간 26.06.11 시월이 진짜 너무 예뻐요
    의젓하기까지하니 영웅님
    사랑을 독차지 할 수 밖에 ..,
    723 그날을 손 쏩라 기다리며
    행복합니다 오늘 시월이화 영웅님
    산골 도착 모습 보면서 행복했어요
    영시님들 617 라방을 기대하며 산행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