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강아지 2마리 키우고 있지만 시월이는 개가 아니고 사람같아요ㆍ
오늘 영상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좀 봐요 ㅎ
저러니 울가수님이 폭빠질수밖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대나(서울) 작성시간 26.06.11 저도. 13년. 보스턴테리 한마리. 키우고. 있는데. 넘 귀여워요. 건행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승짱(성남) 작성시간 26.06.11 진짜 말 잘 듣는 애기 같아요.
저런 강아지도 있나싶어요 ㅎ
형아가 젠틀하니 강쥐 동생도 젠틀한건지 ~~
시워리 보는 맛이 아주 좋을듯 해요 -
작성자내사랑(양산) 작성시간 26.06.11 시월이 너무귀여워요~^^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작성시간 26.06.11 시월이 진짜 너무 예뻐요
의젓하기까지하니 영웅님
사랑을 독차지 할 수 밖에 ..,
723 그날을 손 쏩라 기다리며
행복합니다 오늘 시월이화 영웅님
산골 도착 모습 보면서 행복했어요
영시님들 617 라방을 기대하며 산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