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바쁘다 바빠~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1,115 목록 댓글 15



리턴즈FC 선수하랴
산골 횽아 하랴
덕분에 영웅시대는 눈호강에 행복해불고~~



구단주님 골도 넣고
물 벼락도 맞고
짜릿,시원 하셨겠네요~🤣
(
물 뿌린 선수님들 영웅시대가 지켜보고 있슴미당🤨)
빵준님이랑 또 누구더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튜립(부산) | 작성시간 26.06.11 올은 말씀이예요
    행복한날 기다려 집니다 ㅎㅎ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11 울영웅님 너무 멋져요
    울영웅님 축구 ⚽️ 열심히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요 ㅋ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퍼플빛(경기) | 작성시간 26.06.11 아주 신나고 보기 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니 (대구) | 작성시간 26.06.11 물폭단 안돼~~~~~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