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정부지원금 카드로 결제를 하시고
얼마나 남았나 보라고 하셔서
500원 남았어요 했더니
마져 긁으라고 하시면서 남겨둬야
어디 쓸데도 없고 없어진다고 하셔서
그냥 긁었어요
공짜 좋아하면 안된다고 했는데
500원이라도 공돈이 기분좋아요 ㅎ ㅎ ㅎ
정부지원금 얘기하니까
며칠전 가게가 좀 바쁘니
남편이 하는 말이
나 , 상위30% 인데 이렇게 힘들게 일해야 돼?
해서 웃어야 할지 좀 억울하다고 해야할지
둘이 웃었던 생각이 납니다 ㅋ
산골총각 영웅 사진을 붙여놓으니
임영웅 티비에 나오네요 하시는 분도 있고
어떤 프로그램 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도 있고
어르신에게 우리영웅님 티비에 나온다는
사진이라고 설명해 드리니
임영웅이 사회 보는거야? 하고
물어보셔서 웃기도 하고~~~^^
즐거운날입니다
남편에게 화요일에는 약속 잡지 말라고 하니
왜!! 합니다
영웅님 생일라방 봐야한다고 하니까
그럼 영웅이 봐야지 합니다 ㅎ
영시님들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솜씨없는 글을 반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생일 라방에 영웅님은
얼마나 이쁘고 사랑스러울까요
함께라서 더 행복합니다
맛있는 저녁식사하시고 건행하세요
-
작성자해인(인천) 작성시간 26.06.11 칼국수님..
소박한 일상도 재미있고,
필력도 대단하시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
가까이 계시면
저에 입맛에 칼국수가 소중한데
안타까울뿐입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해인님 ^^
감사합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넘치는
칭찬을 해주셨어요 고맙습니다
언젠가 해인님에게
칼국수 한그릇 대접할 날이 있으면
좋겠어요
수국이 너무 예뻐요
편안하고 고운밤되세요
-
작성자에밀리아(서울) 작성시간 26.06.11 500원이 어디예요
칼국수님의 글을보면
버선발로 뛰어와요
ㅎ
진짜진짜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에밀리아님 ^^
감사감사합니다
별 솜씨없는 글을
이렇게 버선발로 뛰어 오시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펀안하고 고운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