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분좋은 500원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717 목록 댓글 43

손님이 정부지원금 카드로 결제를 하시고
얼마나 남았나 보라고 하셔서
500원 남았어요 했더니
마져 긁으라고 하시면서 남겨둬야
어디 쓸데도 없고 없어진다고 하셔서
그냥 긁었어요
공짜 좋아하면 안된다고 했는데
500원이라도 공돈이 기분좋아요 ㅎ ㅎ ㅎ
정부지원금 얘기하니까
며칠전 가게가 좀 바쁘니
남편이 하는 말이
나 , 상위30% 인데 이렇게 힘들게 일해야 돼?
해서 웃어야 할지 좀 억울하다고 해야할지
둘이 웃었던 생각이 납니다 ㅋ

산골총각 영웅 사진을 붙여놓으니
임영웅 티비에 나오네요 하시는 분도 있고
어떤 프로그램 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도 있고
어르신에게 우리영웅님 티비에 나온다는
사진이라고 설명해 드리니
임영웅이 사회 보는거야? 하고
물어보셔서 웃기도 하고~~~^^
즐거운날입니다

남편에게 화요일에는 약속 잡지 말라고 하니
왜!! 합니다
영웅님 생일라방 봐야한다고 하니까
그럼 영웅이 봐야지 합니다 ㅎ

영시님들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솜씨없는 글을 반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생일 라방에 영웅님은
    얼마나 이쁘고 사랑스러울까요
    함께라서 더 행복합니다
    맛있는 저녁식사하시고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1 칼국수님..
    소박한 일상도 재미있고,
    필력도 대단하시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
    가까이 계시면
    저에 입맛에 칼국수가 소중한데
    안타까울뿐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해인님 ^^
    감사합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넘치는
    칭찬을 해주셨어요 고맙습니다
    언젠가 해인님에게
    칼국수 한그릇 대접할 날이 있으면
    좋겠어요
    수국이 너무 예뻐요
    편안하고 고운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밀리아(서울) | 작성시간 26.06.11 500원이 어디예요
    칼국수님의 글을보면
    버선발로 뛰어와요

    진짜진짜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밀리아님 ^^
    감사감사합니다
    별 솜씨없는 글을
    이렇게 버선발로 뛰어 오시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펀안하고 고운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