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슈스견이라 전용의자까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작성시간26.06.11|조회수1,598 목록 댓글 31

저 쬐그만 의자는 대체 뭔가 했는데
슈스 시월이 전용의자였군요🤣🤣

대단하다 시월이🐶🐶🐶
얌전하고 말도 잘듣는 시월이
호강한다
부릅다아🤣😂


올여름 휴가는 조기 계곡에 수박 사들고 가야겠어요🍉


https://youtu.be/UEhXwU_JdDs?si=o0zzotmMtlZeIbW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소풍(성남) | 작성시간 26.06.11 울시월이가 클라스가 다르죠^^
  • 작성자버들이(과천) | 작성시간 26.06.11 시월이 너무 착하구나
    형아도 착하시구요
    이뻐라
  • 작성자퍼플빛(경기) | 작성시간 26.06.11 슈스 시월이 어쩜 의자에
    조신하게 앉아 있는게 너무
    예쁘네요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1 시월이 넘 귀여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별 (수원) | 작성시간 26.06.11 두 댕댕이 귀여워미침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