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따뜻한응원11

작성자둥이나무(부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207 목록 댓글 4

쌀짝 노는 듯이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

사실. 일은 더욱 능률적으로 잘합니다.

열심히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은

일의 즐거움 없이 스트레스로 일을 하는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홍스카프(서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옥구슬(고양) | 작성시간 26.06.11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찰떡(서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둥이나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