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응원11 작성자둥이나무(부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2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쌀짝 노는 듯이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사실. 일은 더욱 능률적으로 잘합니다.열심히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은일의 즐거움 없이 스트레스로 일을 하는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분홍스카프(서울)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옥구슬(고양) |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찰떡(서울)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둥이나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