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UEhXwU_JdDs&si=pVunFiJJM010Q9t1
산골총각 영웅이네로 놀러 오라는데
어딘지 장소를 알려주셔야지요~ㅎ
깊은 산속 웅이네 집에서
1주일동안 펼쳐질 산골살이 !
우와~
1주일이면 이번엔 최소 6부작 아니면
7부작쯤 될까요 ?
6월 16일 대장님 생일 라방과
6월23일 산골총각 영웅 ㅡ예능으로
울대장님 자주 볼 수 있게 되어서
설렘과 기대 만땅입니다~
매일 기쁜 소식이 전해져서
넘 기분좋은 밤 ...잠이 안오네요~
해피바이러스 멋진 울대장님!
영시여러분 항상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끝사랑님!
병원 예약이라니 끝사랑님께서 어디 편찮으세요?
그러게요~
10부작이란 말에 심쿵심쿵 설레입니다~
그렇찮아도 대장님 소식 보느라 밤잠을 설차는 중인데
이거 끝사랑님께서도
우리 영시님들께서도 모두 제 맘과 같을테지요 ?
행복만땅 기대만땅 합니다~
늘 그런 생각이 들지만
목마름에
사막에서 오아시스 만난것처럼
한량없이 기쁩니다~
타임머신 타고 나이도 거꾸로 가신듯
멋진 대장님 이 참에 우리와 함께 힐링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진남
울대장님의 이 행복한 웃음이 영원하시도록 함께 응원해요
늘 건행하시며 멋진 주말 보내시구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끝사랑(제주) 작성시간 26.06.12 수진(청주) 병원~
이제는 정기적으로 만나는 친구잖아요~ㅎㅎ
반갑지 않지만요.ㅠ
수진님도 불편 하드래도 병원 친구랑 오래 오래 같이 해요~ㅎ
그게 건강의 비법이지 싶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끝사랑(제주)
끝사링님!
맞아요!
저두 그러구 있어요~
거의 모든 노인네들이 만나면
대화가 병원과 약 얘기뿐이더이다~ㅋㅋ
우리 함께 나건내챙으로 건행해서 9월에 만나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해인님!
행복한 아침 웅모닝입니다~^^
그쵸...
우린 또 다른 인연의 가족이니까요~^^
마치
소나무 숲속에 청량한 바람이 불어 피촌치드 발생으로 숨 쉬기가
편한듯 상쾌한 기분으로 만나요
그 곳에 행복이 가득하니까요
늘 건행하시구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