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깊은 산속 누가 와서 살까요~

작성자수진(청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670 목록 댓글 33

https://youtube.com/watch?v=UEhXwU_JdDs&si=pVunFiJJM010Q9t1

산골총각 영웅이네로 놀러 오라는데
어딘지 장소를 알려주셔야지요~ㅎ

깊은 산속 웅이네 집에서
1주일동안 펼쳐질 산골살이 !
우와~
1주일이면 이번엔 최소 6부작 아니면
7부작쯤 될까요 ?

6월 16일 대장님 생일 라방과
6월23일 산골총각 영웅 ㅡ예능으로
울대장님 자주 볼 수 있게 되어서
설렘과 기대 만땅입니다~
매일 기쁜 소식이 전해져서
넘 기분좋은 밤 ...잠이 안오네요~

해피바이러스 멋진 울대장님!
영시여러분 항상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끝사랑님!
    병원 예약이라니 끝사랑님께서 어디 편찮으세요?

    그러게요~
    10부작이란 말에 심쿵심쿵 설레입니다~
    그렇찮아도 대장님 소식 보느라 밤잠을 설차는 중인데
    이거 끝사랑님께서도
    우리 영시님들께서도 모두 제 맘과 같을테지요 ?
    행복만땅 기대만땅 합니다~
    늘 그런 생각이 들지만
    목마름에
    사막에서 오아시스 만난것처럼
    한량없이 기쁩니다~
    타임머신 타고 나이도 거꾸로 가신듯
    멋진 대장님 이 참에 우리와 함께 힐링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진남
    울대장님의 이 행복한 웃음이 영원하시도록 함께 응원해요
    늘 건행하시며 멋진 주말 보내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끝사랑(제주) | 작성시간 26.06.12 수진(청주) 병원~
    이제는 정기적으로 만나는 친구잖아요~ㅎㅎ
    반갑지 않지만요.ㅠ
    수진님도 불편 하드래도 병원 친구랑 오래 오래 같이 해요~ㅎ
    그게 건강의 비법이지 싶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끝사랑(제주) 
    끝사링님!
    맞아요!
    저두 그러구 있어요~
    거의 모든 노인네들이 만나면
    대화가 병원과 약 얘기뿐이더이다~ㅋㅋ
    우리 함께 나건내챙으로 건행해서 9월에 만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2 수진님..
    등장인물:시월이 영웅님 영웅시대 아닐까요..?!
    우리
    그곳에서 만나요
    심신재계하고 맑은 마음으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해인님!
    행복한 아침 웅모닝입니다~^^
    그쵸...
    우린 또 다른 인연의 가족이니까요~^^
    마치
    소나무 숲속에 청량한 바람이 불어 피촌치드 발생으로 숨 쉬기가
    편한듯 상쾌한 기분으로 만나요
    그 곳에 행복이 가득하니까요
    늘 건행하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