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즐거운 오늘. 볼금 즐기셔요😃👍

작성자태숙사랑(세종)|작성시간26.06.12|조회수311 목록 댓글 51


새벽반 친구님들. 웅모닝. 💕💕

요즈음 같어면 살맛나는 세상 이죠. ㅎ여기저기. 산골 총각.우리나라
전체가. 도배를. 했시유. ~~

어제 티저는. 진짜로 실감 났어요
시월이 참 복도 많아요.

우리 영웅님 진짜 순수한 시골 고딩
같아요.
어쩌면 그렇게 순수 하고. 이쁘죠.
역시 타고 났어요.

오늘 월드컵 응원 해야죠.
오늘 영웅님 리턴즈. 같이. 열심히
응원 하셔요. ㅎㅎㅎ

오늘 아주. 기쁜소식. 너무좋은 아침
입니다.

오늘도 아침인사. 감사 합니다

무한 노력 하시는 우리 영시님들
모두 건행 하셔요

사랑 억수로 많이 하는 친구님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순(충북) | 작성시간 26.06.12 태숙사랑님
    웅모닝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오렌지사랑(대구) | 작성시간 26.06.12 태숙사랑님 웅모닝
    휴일이 기대되는 오늘은 불금
    즐겁고 희망이 많은
    요즈음
    살맛나죠
    행운이 찾아와서 뜻대로 모두 이루어지는
    행복한날 되세요 ~~♡♡
  • 작성자난쟁이딱따구리(강릉) | 작성시간 26.06.12 태숙사랑님
    웅모닝입니다^^
    요즘 매일 신나고 즐겁네요
    오늘도 얼마나 멋진 모습으로
    오시려나 생각만해도 설레고
    행복하네요 산골총각 시월이
    넘 보고싶네요 오늘 부터 월드컵
    축구하는날 영웅님도 리턴즈와
    함께 보시계죠~ 열심히 응원합니다
    좋은날 멋진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친구님 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제부터 시작 (천안)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기대 합니다
    불금 줄겨야죠🩵💕
    좋은 날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2 태숙사랑언니
    함께라서 너무 행복합니다
    올 여름은 산골과 함께 하니 안 더울것 같아요
    상큼한 사과 하나 따서 드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