옳치~~ 작성자봄날아침(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430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울영웅님 옳치~~시월이 칭찬 하실때 많이 쓰는 " 옳치" 영웅님의 다정다감한 성품이 그대로 스며있는것 같아 듣기가 좋아서 저도 오늘은 "옳치"라는 어구로 써볼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쌍무지개(울산) | 작성시간 26.06.12 너무나 멋진 다정다감하신울 대장님 산골총각 은 어떤 매력일지 기대 만땅입니다오늘도 건행하세요 🩵 작성자희망(경주)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예쁜누나(경산시)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칭찬은 돼지도 나무에올라가고 고래도 춤 춘다는 말도있죠~건행 작성자리치(창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