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옳치~~

작성자봄날아침(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430 목록 댓글 18

울영웅님 옳치~~시월이 칭찬 하실때 많이 쓰는 " 옳치"
영웅님의 다정다감한 성품이 그대로 스며있는것 같아 듣기가 좋아서 저도 오늘은 "옳치"라는 어구로 써볼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쌍무지개(울산) | 작성시간 26.06.12 너무나 멋진 다정다감하신
    울 대장님 산골총각 은 어떤 매력일지 기대 만땅입니다
    오늘도 건행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망(경주)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쁜누나(경산시)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칭찬은 돼지도 나무에올라가고 고래도 춤 춘다는 말도있죠~건행
  • 작성자리치(창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