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에 가슴이. 설레였습니다.
예능을. 기다리고 콘서트 날짜를 기다리며 25년도 콘서트 영상을. 수도업시 반복하며. 우리영 웅님 소식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눈이. 짓물 렀답니다.
산골총각 소식에 나도모르게 탄성을 질렀네여ㅡ
수려한모습에 시워리랑 출현한다는 소식에. 반가우면서도 늘 영웅님곁에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예쁜시워리가
참으로. 부럽습니다.
23일. 화욜를 손꼽아 기다리며ㅡ출근길 버스안에서 몇자. 적어 봤습니다.
우리 영웅시대 언제 어디서나 화이팅 하시고 영웅님 의 빛나는 비상을. 위하여. ㅡ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바다야(경기)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박은숙(대구)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쌍무지개(울산) 작성시간 26.06.12 웅모닝입니다
영웅시대의 바램이며 축제입니다 16일 라방에다 23일 산골총각 너무나 가슴설레는 행복한 날들이 ~~~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2 은이황후님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
작성자맑음(성남) 작성시간 26.06.12 구월까지 기다리기가 넘긴 세월 같아는데~감사하게도 영시들에게 중간중간 청량제 마시며 즐기라고 이벤트를 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