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겠어요 미안해요!! 작성자꽃여사(대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184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아가면서 흔히 말하는 알겠어요. 미안해요.사랑 해요.!상대방 에게 배려 하는 마음으로 삶 을 이어가면 항상 우리 모두 행복 이 덤 으로넘치겠죠.🎉🎉🎉오늘도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작성자꽃여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우리 모두 건행 하심을 바랍니다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2 이미지 확대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12 얼마나 배려해야 할까요? 제 마음이 더 넓어지길 소망합니다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