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알겠어요 미안해요!!

작성자꽃여사(대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184 목록 댓글 16

살아가면서 흔히 말하는
알겠어요. 미안해요.사랑 해요.!
상대방 에게 배려 하는 마음으로 삶 을 이어가면 항상
우리 모두 행복 이 덤 으로
넘치겠죠.🎉🎉🎉
오늘도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여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우리 모두 건행 하심을 바랍니다 🙏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12 얼마나 배려해야 할까요? 제 마음이 더 넓어지길 소망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