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스포티파이에
메인리스너 카드가 선물로 왔어요
어떻게 사용하는 지요
그리고 지니 회면이 뭔가 달라진것 같아요
제가 졸다가 잘못 건드린건 아닌지
맞게 스밍되고 있는지 봐주세요
영시님들 오늘도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보라빛별바라기님^^
감사합니다
솜씨없는 글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날되세요 ♡♡♡ -
작성자난쟁이딱따구리(강릉) 작성시간 26.06.12 칼국수님
웅모닝입니다^^
영웅님도 멋있고
카드가 너무 예쁘네요
오늘은 월드컵 축구하는날
영웅님과 리턴즈 함께 열응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난쟁이딱따구리님 ^^
감사합니다
예쁜 카드를 늦기전에
공유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요
안해도 되는건가 모르겠어요
치지직 앱은 깔고 팔로잉은
했어요
난쟁이딱따구리님
오늘도 기쁜일 즐거운일만 가득하신
행복한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해인님 ^^
감사합니다
와~~~ 모범생 너무 고맙습니다
사과가 너무 탐스럽게 달렸어요
해인님 댁에 달린거예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늘 건행하시고
아름다운 미소가 가득한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