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메인리스너 카드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706 목록 댓글 12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스포티파이에
메인리스너 카드가 선물로 왔어요
어떻게 사용하는 지요
그리고 지니 회면이 뭔가 달라진것 같아요
제가 졸다가 잘못 건드린건 아닌지
맞게 스밍되고 있는지 봐주세요
영시님들 오늘도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보라빛별바라기님^^
    감사합니다
    솜씨없는 글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날되세요 ♡♡♡
  • 작성자난쟁이딱따구리(강릉) | 작성시간 26.06.12 칼국수님
    웅모닝입니다^^
    영웅님도 멋있고
    카드가 너무 예쁘네요
    오늘은 월드컵 축구하는날
    영웅님과 리턴즈 함께 열응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난쟁이딱따구리님 ^^
    감사합니다
    예쁜 카드를 늦기전에
    공유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요
    안해도 되는건가 모르겠어요
    치지직 앱은 깔고 팔로잉은
    했어요
    난쟁이딱따구리님
    오늘도 기쁜일 즐거운일만 가득하신
    행복한날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2 칼국수님..
    모범 영웅시대입니다
    칼국수님의 소탈함을 저는 좋아한답니다
    우리
    오늘도 웃음짓는 하루보내요
    사과도 하나 따서 드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해인님 ^^
    감사합니다
    와~~~ 모범생 너무 고맙습니다
    사과가 너무 탐스럽게 달렸어요
    해인님 댁에 달린거예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늘 건행하시고
    아름다운 미소가 가득한날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