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는 전보다 더 없어요
이상해요 팬덤은 몇배가 더 되는데
자꾸 줄어드는건
카페 들어 오시는 분들이 많이 없다는거겠죠
가끔씩은 카페 일등 했는데 상관 없다해도 보이니까 볼 때마다 맴이 허전 하네요
대박소식이 연속 터지는데도 카페는 변함이 없네요
영시여러분 시간이 허락 되시면 글쓰기 좀 해주세요ㅡㅡㅡ노파심에 몇자 적어 보네요
축하해요 사랑해요 최고예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가슴이 심쿵 이런 한마디만 해 주셔도 감사 땡큐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틈틈이(서울) 작성시간 26.06.12 글은 안쓰지만 여기저기 쉼없이 응원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나의스타 (화성동탄) 작성시간 26.06.12 방문 많이 하세요
글을 각자 맞는 곳에 올려서 그럴거에요 -
작성자아진맘(울산) 작성시간 26.06.12 인증방에 많이있습니다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작성시간 26.06.12 건행
-
작성자꽃들이랑(경남) 작성시간 26.06.12 독려 감사합니다.
스밍인증 투표인증 하트인증방에 많이 올리고 있어요.
글쓰기 어려우면 인증방 활용 해 주시고 그리고 방문도 많이 해
주시면 좋겠어요.
방문자 수 큰 도움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