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속도로에서

작성자아토아(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374 목록 댓글 3

매실 따러 의성가는길에 상주근처에서 타이어 뒷바퀴가 뻥크~~얼마나 놀랬는지요 다행이 차가 많지않아 보험사불러 선산 가서 새거로 교체하고 무사히 매실 수확하고 서울도착 물론 장거리라 차량 전검하고 갔는데 이런일이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이렇게 글쓰기를 다시할수있어서 너무 너무행복합니다 영시님들 항상건행 하시고 즐건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블리 자야님(화성) | 작성시간 26.06.12 조심히 다녀오세요
  • 작성자지안 (의정부) | 작성시간 26.06.12 큰일날뻔 하였네요
    마음 다스리시고 안전하게 올라 오세요
  • 작성자소소한(경기) | 작성시간 26.06.12 큰일날뻔하셨네요
    천만 다행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