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 따러 의성가는길에 상주근처에서 타이어 뒷바퀴가 뻥크~~얼마나 놀랬는지요 다행이 차가 많지않아 보험사불러 선산 가서 새거로 교체하고 무사히 매실 수확하고 서울도착 물론 장거리라 차량 전검하고 갔는데 이런일이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이렇게 글쓰기를 다시할수있어서 너무 너무행복합니다 영시님들 항상건행 하시고 즐건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매실 따러 의성가는길에 상주근처에서 타이어 뒷바퀴가 뻥크~~얼마나 놀랬는지요 다행이 차가 많지않아 보험사불러 선산 가서 새거로 교체하고 무사히 매실 수확하고 서울도착 물론 장거리라 차량 전검하고 갔는데 이런일이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이렇게 글쓰기를 다시할수있어서 너무 너무행복합니다 영시님들 항상건행 하시고 즐건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