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님이 만명되면 이벵한대요❗️❓️🤔(링크 있어요!!!)

작성자은하수 (경기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1,533 목록 댓글 41

아까 거의 5800대까지 올라갔다가
서버가 불안정해서 다들 나가셨나바요

후반전은 다시 재정비해서 온다고 했으니
다른 링크로 들어가셔야할듯요


폰으로 동동 띄우기로 보심 편해요

https://chzzk.naver.com/live/05cccd1f7a60c23fb4313cac52342e0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하늘(양산) | 작성시간 26.06.12 치지직은 어떻게 시청하는건가요?
    리턴즈 유툽에선 안보이던데요
    올려주신 링크로 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치지직을 까셔야해요
    그리고 리턴즈방이 따로 있어서 거기서 보심 되세요
    미리 앱을 깔아놓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하늘(양산) | 작성시간 26.06.12 은하수 (경기도) 아... 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빌리뷰유(제천) | 작성시간 26.06.12 근무라
    못보았네요
    아쉬워라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에구 담엔 동동 띄워놓기만 하세요
    2만명 가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