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1승이닷~⚽️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2|조회수266 목록 댓글 5

심장이 쫄깃쫄깃 졸여가며 소리지르며
봤더니 두통이 오네요 ㅋ
우리 선수들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대한민국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오기(대구) |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 수고 많았어요 기분이 너무 좋아요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2 대한민국이겼습니다
    화이팅
  • 작성자맨드라미(천안) | 작성시간 26.06.12 리턴즈. 구단주님과함게서 영굉. 대한민 선수들고생.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맨드라미(천안)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