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승이닷~⚽️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2|조회수26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장이 쫄깃쫄깃 졸여가며 소리지르며 봤더니 두통이 오네요 ㅋ우리 선수들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대한민국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오기(대구) |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 수고 많았어요 기분이 너무 좋아요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2 대한민국이겼습니다화이팅 작성자맨드라미(천안) | 작성시간 26.06.12 리턴즈. 구단주님과함게서 영굉. 대한민 선수들고생. 건행 작성자맨드라미(천안)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