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쉬~울 대장님의
힘인가??😄🤗
2;1로 이긴 축구
축하합니다🎊🎊🎊
만 명의 이벤트~
쬐금 부족하네요 ㅎㅎ
그래도 숫자가 와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컵스 (서울) 작성시간 26.06.12 시카고에서 보았어요. 14시간 시간 차이로 잠 자긴 틀렸네요 ㅎㅎㅎ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12 많이 들어가셨네요
다음엔 영웅님 가운데 앉아서 진지하게 리액션과 해설을 해주심 좋겠어요😉 -
작성자오늘부터영시(대전) 작성시간 26.06.12 TV로 월드컵 틀어놓고
핸드폰으로 웅님 화면 클로즈 해놓고
동시에 시청하면서 응원했네요 ~~
2:1 승리 너무 기쁨니다. -
작성자소나무(용인 ) 작성시간 26.06.12 혼자큰화면보면서함성지르렀지만 핸드폰은지지직으로
영웅님 과잼난시간이었어요 -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