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젯밤에 행운을 두고 갔더니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1,215 목록 댓글 33



2:1로 이겼네요

라고 우겨봄 ㅋㅋ



시월이는 궁딩이에 자신이 있는가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자리아 (서울) | 작성시간 26.06.12 쫌배님
    홧팅.
    이긴다는건
    좋은일이지요.
    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루피(인천)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방울 꽃(서울)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쫌배님 행운
    덕분 인정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오스 (부산) | 작성시간 26.06.12 아~그렇군요 ^^
    모를뻔 했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