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가 @@ 구민 백일장에서 가작으로 입상했대요.

작성자해피해피온(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0 목록 댓글 98

부끄럽지만 여러분께 축하받고 싶어요.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영웅님과 영웅시대와

함께 통과해 왔어요.

올해는 그동안 해 보지 못했던 일에 도전해

보려고 했는데 상을 받게 되었어요.

부끄러워 제출하지 말까 마지막까지 고민했어요.

이젠 육십 중반을 넘어서는 제게

'그래도 살아보라' 고 격려해 주는 것

같아요.

영웅님 그리고 영웅시대 여러분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영웅시대 여러분의 축하에 어깨가 뿜뿜합니다.진짜 여러분 사랑에 부끄럽지 않은 영웅시대가 될게요. 너무나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혜엄마(부산) | 작성시간 26.06.12 대단 하십니다 멋지세요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질주(대구) | 작성시간 26.06.12 축하합니다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12 넘넘 축하해요 우리는 영웅시대
    나이야 가라
    도전하시는 모습 감동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왕새우깡 (서울) | 작성시간 26.06.12 멋진 인생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진(청주) | 작성시간 26.06.13 축하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