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너무 재미있었던~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964 목록 댓글 10

월드컵 경기였네요^
다행히 오늘 휴무라서
영웅님이랑 같이 볼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재미
있었어요~만명을 못채워서
영웅님이 하려던 이벤트는
아쉬워지만 대한민국이 16년만에 1차전 승리를 영웅님이랑 볼수 있어 행복했어요~
19일날 멕시코경기는 영웅님이랑
만명넘는 영웅시대가 같이
응원했으면 좋겠어요😅
대한민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12 몰랐어요그런일이있었군요건행
  • 작성자김공쥬(울산) | 작성시간 26.06.12 다 같이 응원해서 좋았고. 대장님이랑 시월님도 봐서 더 행복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석(수원) | 작성시간 26.06.12 아이고정말몰랐어요 다음번엔꼭꼭 치지직입니당😘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채리할매 (서울성북) | 작성시간 26.06.12 지하철 타고 치지직보다 내리는거 놓칠뻔~~
    시월이는 좋겠다 영웅님이랑 항상 함께라서
    멕시코도 이기길 응원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