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는 염탐 당하고 있습니다

작성자동화(성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3,189 목록 댓글 49

🌺

😅😅 죄송합니다.... 낚시였고

'그들은 축구 대신 영웅시대를 관전(찰)한다' 🤓🤭
로 제목을 바꾸겠습니다.^^


경기 시작 전.... 치지직 애용자들은

대천마(영웅님) 강림?ㅋㅋ으로
영웅시대 출몰~~
동시접속 10만을 예상하며
(10만이 어디 애이름이란 말입니까?ㅋㅋ
아무리 영웅시대여도 10만이 어떻게 동시접속을 😅)
치지직의 서버가 터져버릴 거라며
엄청난 기대와 설렘 그리고 걱정을 동시에~🤭


서버 다운되면 노래도 부탁해야 한대요
기발한 아이디어 👏👏 굿~


암튼 저렇게 크은 기대를 우리에게!
(염탐 당하는 영시 부담시렵게 말이지요~ㅋㅋ😅😅)


방송이 시작되자 또~~
우리들 분위기까지 살피는군요🤓🤓
전반전, 중계 화면이 없는 것을 보고...

"어? 저 방송은
경기 화면 안 보여주고 해설자들만 보여~"
"
그냥 임영웅만 봐도 좋다는 건가?"

......... 란 글들이 커뮤니티에 올라오더군요.

그리고 이런 글이 ⬇️

ㅋㅋㅋㅋ 우리가 그랬나요?
우리가 그랬군요 😁😁

경기화면 안 보여줘도 되니까
영웅님 크게 보여 달라고~~🤭🤭

우리가 그렇죠.... 뭐~ㅋㅋ
그래서 우리더러 귀엽대요~😅

그리고 이거까지 관찰당함 🤓

영웅님 보려고 급히 생성한 아이디 대거 출현~
숫자 아이디가 다 새로 생성된 아이디인가봐요.ㅋㅋ

다음 경기엔 더 많은 숫자 아이디들이 함께 하여
찐으로 서버를 터뜨렸으면 좋겠네요. (트헤헷🤭)


영웅님을 좋아한단 이유 하나로
우리까지 어느새 관심받는 스타가 되어 버렸네요.

매사 잘 해야겠어요... 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천천히(경기) | 작성시간 26.06.12 전 아무것도 모르고 치지직 보라고 해서 영웅님 나올까 해서 본건데 이렇게 많은 사람이 보는 건줄 몰랐어요. 영웅님으로 인해 많은 것을 알아가네요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12 동화님 예리하십니다
    굴 귀가 넘 신선 했어요🤣
    영웅님 덕분에 시청할 수 있어서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해바라기(구리) | 작성시간 26.06.12 전 지칙이 무시고 대 놓고 누르다 보니 본방은 못봤습니다 볼이 보고 들어 오니 언능 볼려고 틀어보니 이미 끝이네요 영웅님
    라방도 아무 것도
    다시 볼려니 로고해라 다시 올려주신 분들 걸 봐습니다
  • 작성자희야핑크(부산)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생소한 치지직 웅님 덕에 또 앱 깔고 잼나게 봤어요.숫자 아이디ㅋㅋ저도 해당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